Wednesday 24 August 2016

특정 템플릿 을 문서화 training_strategy_f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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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이나 효과적인 직원 교육 및 개발의 현대 원리 학습 - 플러스 교육 정책 및 템플릿을 - 훈련 매뉴얼 및 템플릿 팁 학습에 초점을 맞 춥니 다. 그래서 그들은 자신의 개인의 잠재력을 달성 - - 그들이 사랑하고 즐길 것, 그들이 무엇을 최대 할 수있는, 그리고 강한 아니라보다 무엇을하지 교육 훈련은, 실제로 우리가 안에서부터 밖으로 사람들을 개발해야 할 때 사람들에 물건을 넣어 제안 우리는 그들이 될 수 있도록하려고합니다. 이 교육보다 훨씬 더 나은 표현을 학습. 교육은 조직에 관한 것입니다. 학습은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교육은 (대부분) 그들이에 지불 다시 때문에 사람들이 그것을 기계에 의존. 학습은 매우 다르다. 그들은 그것을 혜택과 그들이 성장하고 그들의 자연적인 능력 차이가 특별 할 수 있도록 개발하는 데 도움이 있기 때문에 그 관심 때문으로 원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적절한 학습에 응답합니다. 교육은 직장에서 일어나는 무언가이다. 학습은 사람들이 자신의 시간에 자신의 비용으로 선택에 의해 추구 무언가이다. 고용주가 도움이 수행 물론 그 과정을 가능하게하는 것은 의미가 없습니다. 단어 학습은 중요하다 : 그것은 사람들이 업무 관련 지식과 기술 및 프로세스를 넘어, 관련 경험을 통해 스스로 자신의 발전을 주도하고 있음을 시사한다. 식별을 열망하고 달성하고 자신을 수행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 돕는 모두의 가장 중요한, - 학습 신념, 가치, 지혜, 자비, 정서적 성숙, 윤리, 무결성 개인 개발 (함으로써 조직 개발)의 개념을 확장 고유 한 개인 개인의 잠재력. 학습은 성장하는 사람에 대해 설명합니다. 훈련 반면 단순히 설명하고, 일반적으로, 일반적으로 연수생 함께 할 수-놈을 모두 가지고 조직의 이득에 대한 지식이나 기술의 이전을 나타냅니다. 당연히 사람들은 돈 t는 일반적으로 즐길 또는 훈련을 위해 대기열. 당신이 직장에서 사람들을 위해 더 많은 의미를 제공하고, 또한 구축과 기술, 프로세스의 양 플랫폼과 준비를 강화하고, - 당신은 사람이 사람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때, 당신은 일과 사람과 삶 사이에 훨씬 더 큰 정렬과 적합성을 만들 조직이 이제까지 필요 지식 개발. 물론 예를 들어 기본 기술과 지식 교육, 무시하지 않습니다 - 물론 이러한 기본 훈련해야합니다 - 어떻게 전화를 사용하는 방법 포크 리프트를 운전하는 건강과 안전 등 그러나 그들은 차이가없는 것입니다. 핵심 기술과 과정의 지식을 훈련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에 대한 학습과 개발을 촉진에 초점을 맞 춥니 다. 작업 능력을 넘어 - 그들이 성장하고 수명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 식별을 열망하고, 자신의 개인 고유의 잠재력을 실현을 향해 조치를 취하도록 도와줍니다. 체험 학습 원리의 대부분은 여기에 설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체험 학습 활동을 촉진하기 위하여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정서적 성숙, 무결성, 연민에 초점 - 이 함께 자기 훈련과 오른쪽 사고와 행동을 가능으로 인해 정서적 성숙과 무결성에 정말 문제 조직은 항상이야 잘 작동 특성이 있습니다. 동정심은 사람을 유지하고, 협력과 상호 지원의 문화를 육성 할 수 있습니다. 연민은 내부 및 외부 커뮤니케이션 및 팀 작업의 효율성을 지배하는 관용과 이해의 기반이다. 뿐만 아니라 기술과 지식의 기술과 지식이 쉬운 일이 그 사람을 개발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 자신이 알아서 할 것이다. 돕고 활성화 및 행복 더 많은 성취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는 사람들을 격려하는 것은 고용주와 조직에 초점을 맞추어야 것입니다. 이것과 능력을 달성하고 지식은 크게 알아서 할 것이다. 사람들에게 선택의 여지를 제공하는 것을 사람들에게 선택의 여지를주고, 언제 어떻게 배우고 개발 - 모두에 액세스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선택의 세계가 거기에, 그리고. 사람들은 서로 다른 학습 스타일, 학습의 속도, 관심의 영역을 가지고있다. 자신의 직업 기술로 사람들의 학습과 개발을 제한하는 이유는 그들이 배우고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개발하고 그들은 아주 자연스럽게 조직에 더 많은 양의 생산 가치가 될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위해 더 큰 및 / 또는 다른 역할을 찾을 필요가있다, 하지만 그건 전적으로 점이야 - 당신은 사람들이 잘 무엇인지, 그들이 즐기는 일을해야 할 - 이 좋은 조직이 무엇인지입니다.)에 대해 이야기 학습. 훈련하지, 안쪽에서 바깥에서가 아닌 외부에서, 사람에 초점을 할 수있는 많은 방법으로 관련 교육을 제공합니다. 교육 정책 및 교육 매뉴얼 - 정의, 구조 및 템플릿 예 교육 정책은 교육 설명서를 다릅니다. 정책은 원칙의 집합입니다. 수동 프로 시저를 운영하고 트레이너와 연수생에 대한 메모를 지원하는 훨씬 더 상세한 집합입니다. 트레이너에 대한 하나 연수생 일 - 이것은 일반적으로 훈련 매뉴얼이 두 가지 형식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지시한다. 정책은 더 고정 수동보다 간결하다. 수동은 더 크고 더 자주하고 상세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정책은 수동 (들)을 구축 할 수있는 원리들 및 시스템을 제공한다. 정책은 철학과 가치와 기본 목표를 반영한​​다. 목적이 얼마나와 수동 거래는 기술 측면에서 달성 (적절한 너무 설명 경우) 할 특정 작업과 의무를. 훈련 매뉴얼이 운영 절차, 지침 및 관련 교육에 고유 한 지원 사항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훈련 매뉴얼은 정책보다 변화에 더 책임이 있으며, 변경 및 콘텐츠를 업데이트하는 이러한 유연성은 생산을위한 전체 시스템을 결정하는 중요한 측면이다 및 해결과 교육 정책에 정의 최고 교육 매뉴얼 문서를 투여. 교육 정책 수립과 높은 임원 또는 개별 훈련 매뉴얼보다 관리 수준에서 합의되는 경향이 있지만, 위의 점은 교육 설계 및 배달 직원에서 입력 및 상담은 효과적인 교육 정책을 설계에 중요한 이유를 보여줍니다. 교육 및 개발 정책 - 정의와 다음 템플릿은 현대적인 효과적이고 사회적으로 책임있는 교육 및 개발 정책의 빠르고 간단한 템플릿 또는 기본 구조를에요. 당신은 학습과 개발 정책을 호출하는 것을 선호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상황과 사람들에게 가장 의미있을 것입니다 다른 제목입니다. 구조는 또한 훈련 개발 매뉴얼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다. 당신은 사람들의 학습과 개발을위한이 경우, 달성하려고하는 무엇에 초점을 맞추고 - 관심이있는 사람들 사이에 이상적으로 상담 - 제도 또는 필연적으로 정책을 재-제도 것은 검사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세스에 연결하고 잠재적으로 조직의 거의 모든 측면을 향상, 그래서 당신이 그것을 수행하거나 재 방문 필요가 없습니다했습니다 경우 유용한 운동이야. 당신은 사용 실제 교육 및 개발 정책의 많은 다양한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조직의 품질의 데모이기 때문에 여러 가지 지금, 이를 운영하는 조직에 의해 웹에 게시됩니다. 이러한 효과적인 현대적인 교육 및 개발 (또는 학습 및 개발)와 같은 정책은 모든 조직의 가시성과 이미지는 고객, 직원의 눈에, 잠재적 인 새로운 직원 및 전체 시장의 점점 중요한 부분입니다. (바르게)가 조직에 대한 매우 구체적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교육 정책은 매우 다양하다. 즉 광범위하게 좋은 교육 및 개발 정책은 다음과 같은 측면을 다룰 것입니다 말했다. 정해진 또는 최종 순서는 없습니다. 다른 사람과 조직은 다른 생각이있을 것이다. 학습 / 교육 및 개발 정책 구조 소개 / 정의 / 범위 (목적과 정책의 범위) 철학 / 문화 (가치, 비전, 정신, 원칙 등) 법률 (건강과 안전, 차별 등) 사람들이 서 명 ( (TD에 대한 조직의 우선 순위, 입력, 관리, 연민 등) (TD 방법, 경력 개발, 승계, 채용 및 선택) 시스템 / 도구 - 훈련 매뉴얼, 미디어, 지식과 정보 관리, 책임 등) 프로세스 / 작업 ( TD는) 작업에 금융 (기획, 예산, 우선 순위 등) 책임 / 권한 (방법 TD)의 사회적 책임 (CSR, 윤리, 환경, 지속 가능성, 다양성 등) 검토 및 측정 (TD의, 인정, 자격, 독립에 관한 방법 감사 등) 규모, 지리적 및 타이밍 요소 (추가 유연 할 수있다 - 정책 및 상황) 당신의 자신의 정책이 (당신이)로 시작하는 구조 / 템플릿이 자신의 상황에 적합 할 필요가 관련. 그들은 모두 서로 다른 측면과 잠재적 제목 / 전체 교육 정책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이 웹 사이트에 유도​​ 훈련 체크리스트에서 다른 유용한 아이디어와 다른 교육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정책을 개발하는 문제는 사람들이 실제로 읽고 참조 할 수 있도록 모든 주요 문제를 포함하지만 간결하고 컴팩트 유지합니다. 매뉴얼은 물론 특정 또는 작업 여부, 참조하는 교육 정책을 예를 들어 설명서에 포함해야하는지 여부, 또는 그 대신 - 중요한 것은 또한, 교육 정책은 설계 및 개발 훈련 매뉴얼을 조직 내 사람들을위한 기본 시스템 관리 설명서를 제공해야합니다 매뉴얼의 미디어 형식 (온라인, 인쇄 등) 매뉴얼 설계 및 업데이트하고 있는지 여부 책임이 특이 또는 부서 별. 어떤 교육 정책에 포함되어, 간단하게 - 각 제목 아래 짧은 글 머리 기호의 사용이 더 큰 선명도를 가능하게 할 것이다. 그들은 사람들이 읽고이를 사용하는 경향이되지 않도록 건조하고 말의 경우 정책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교육 책임을 이행 할 책임이 있습니다 사람들, 특히 - - 모든 관심있는 이들의 입력을 추구하는 것은이 그것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의 고립에서 개발 된 경우 다시 정책은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동의 및 허용 정책에 도달 할도하고 - 당신이 표현은 이해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의미가 될 수 있도록, 모든 수준의 사람들과 모든 기능에 새 정책의 초안 버전을 순환. 자세한 또는 변경 사항은 항상 쉽게 변경이 가능하고, 기본 원칙을 어지럽히 회피 주 문서에 첨부 될 수있다. 교육 내용 및 연수생 노트의 자세한 부분은 교육 정책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특정 훈련 (그리고 트레이너) 노트 훈련 매뉴얼, 하지 최우선 교육 정책 문서에 대한 것입니다. 훈련 매뉴얼 - 언급 한 바와 같이 정의 및 템플릿, 교육 매뉴얼은 교육 정책과 다릅니다. 상대적으로 고정 최우선 원칙과 전략 및 시스템과 교육 정책을 다룬다. 교육 매뉴얼은 지침, 절차, 기준, 도표 및 그림, 기술 데이터와 트레이너의 노트와 같은 특정 훈련 노트와 교육 콘텐츠 처리합니다. 논리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시스템 / 도구 고려 또는 유사한 내에서 교육 정책에 언급되어있는 - 훈련 매뉴얼을 많이 쓰기 전에 결정 및 매뉴얼 구성 및 구성되는 방법을 설명하는 데 유용합니다. 교육 매뉴얼은 다양한 형태를 취할, 일반적으로 정의 된 교육 영역 또는 과목이나 과정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주 적당한 규모의 조직 (예를 들어 20 명의 직원)는 일반적으로 생산하고 몇 가지 또는 여러 가지 훈련 매뉴얼을 유지합니다. 에 관계없이 조직의 크기, 교육 매뉴얼 자료의 감독 / 전체 관리를위한 모든 직원도 도움이됩니다 하나 개론, 내 모든 훈련 매뉴얼을 조립 완벽하게 합리적이다. 교육 매뉴얼은 부서 또는 작업 별 교육, 또는 (예를 들어, 판매, 금융, 장비의 작동 등을위한) 특정 교육 과정을 커버 할 수있다. 훈련 설명서에는 (예를 들어, 유도, 건강 및 안전, IT, 고용 법, 관리 등을위한) 모든 작업 및 부서에 관련 교육을 커버 할 수있다. 훈련 매뉴얼의 두 가지 다른 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트레이너에 의해 사용 매뉴얼 - 연수생에 의해 사용되는 적절한 교육 계획, 설계, 전달, 평가 및 개발 설명서를 사용하려면이 - 수신 된 각각의 훈련을 지원하는 연수생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각 버전은 실질적으로 동일한 재료를 포함하지만, 연장 트레이너 나 훈련자의 다른 목적 장치. 교육 정책은 교육 매뉴얼에 포함하거나 참조 문서로 별도의 유지하지만 어떤 식 으로든 그것을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모든 훈련 매뉴얼에 눈에 띄게 언급해야 할 수 있습니다. 훈련 매뉴얼 내의 전체 교육 정책을 포함할지 여부를 크게 교육 정책 문서의 크기와 훈련 매뉴얼 업데이트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하나 사이에 세 페이지의 간결한 고무 교육 정책은 교육 매뉴얼의 숫자 내에서 매우 잘 맞는, 아마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것입니다. 그러나 wordier 정책을 필요로하는 큰 조직에서 10 페이지의 불가피 무거운 정책 대신 것이 가장 단순히 훈련 매뉴얼에 요약되어 있고, 기준은 전체 정책 문서를 획득하기위한 소정. 업데이트의 많은이 매뉴얼을 한 위치 큰 정책이 분리 유지하는 것도 현명한입니다. 점점 교육 정책 및 매뉴얼 쉽고 빠르게 업데이트 및 변경의 통신을 가능하게 인트라넷 또는 유사한을 통해 온라인으로 제공 할 수있다. 다시이 처음 교육 정책 단계에서 합의되어야하는 원칙이다. 다음은 훈련 설명서에 대한 분별있는 구조입니다. 교육 정책이나 정책 (특히 교육 내용과 요소를 itemising) 학습 / 교육 매뉴얼 구조 템플릿 제목이나 주제 / 강좌 / 부서 / 직무 교육 지수, 시간표, 프로그램의 제목 :이 예는 교육 정책은 별도의 문서라고 가정 요약 - 소개 / 정의 (수동 구조와 용어, 용어, 교육 설계의 이론적 근거 등) 목표, 기대, 장면 설정 방법 ((전체 현재 정책 문서를 참조 평등과 ​​고용 / 차별 법에 대한 문제를 강조) - 무슨 일이됩니다 설명 일 - 상호 기대와 기준을 - 커크 패트릭 모델이 매뉴얼이) 사용 (유용 얼마나 수동 작동하며 교육 및 직업) 교육 방법, 지원, 미디어, 자료 (교육 형식과 옵션, 교사에 관한 방법 지원) 교육 내용 / 항목 별과 논리적 인 순서에 위임 능력을 학습, 교육 활동 및 전달의 순서를 반영하기위한 적절한 크기 요소에 표시 요소 (- 다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커크 패트릭의 모델을 참조 - 아래 예 형식을 참조하십시오 각 요소에 대한 구조 - 또한 배달 형식을 보장 도움이 둘의 VAK 학습 스타일과 콜브 학습 사이클 / 스타일 모델은 모두 선호하는 학습의 요구와 통신 스타일 지속적인 학습을 충족하고 후속를 참조하십시오 (특히 실제 구현에 도움 - 모든 관련 정보를 포함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적용하는 학습자를 격려하고 학습) 참고 문헌 및 참고 문헌 (자세한 내용은 소스를 계속하기 위해 - - 다시 선택적으로이 섹션 선택적으로 내용이 광범위하거나 복잡 바람직하다 각 교육 요소, 후 포함될 수있다 이 템플릿은 예입니다 외부에서 제공 교육 분명히 더 중요한) - 적절하게이 부분은 (각 교육 요소 명 규모의 경우 더 효과적) 저작권 및 저작권 정보 이후에 포함될 수있다. 서열 및 아이템의 상황에 맞게 변경 될 수있다. 훈련 후 (온라인 또는 원격 교육에서 별개로) 트레이너에 의해 전달되는 경우 매뉴얼의 트레이너의 버전은 상황에 맞는 이러한 측면을 다루는 추가 섹션을 포함한다 : - 트레이너의 버전 - 교육 매뉴얼 추가 섹션을 / 항목 트레이너 의 체크리스트 / 재고 (물론 / 교육에 필요한 모든 재료 및 장비 - 해석이나 혼란에 열려 아무것도 설명 포함) 서로 다른 학습 스타일에 대한 옵션과 대안, 능력의 수준을 포함​​하여 각 섹션의 프리젠 테이션 트레이너 콘텐츠 노트 (아무것도 ) 트레이너가 관련된 가정, 코스 나 프로그램을 실행에 트레이너의 도움을 이상적으로 증가 자원 - 비상 사태에 한정되지뿐만 아니라 배달, 즐거움을 개선하고 전송 학습을위한 조언과 아이디어를 확장 - 배달에서 발생, 관련 유용하거나 잠재적으로 웹 주소 또는 링크 대신 재료가 구성되는 하드 카피의 충분할 수 - 연수생 노트와 유인물의 마스터 복사본 (손실 또는 누락이나 망치고, 더 복사 시설이 다음 존재하지 않는 경우 충분한 여분의 복사본이 체크리스트 / 재고의 일부가되어야의 경우 가능한 안정적 온라인) 트레이너의 강좌​​ / 교육 관리 과정 / 교육 전달의 모든 측면과 트레이너의 설명이나 도움을 장소, 국내 준비, 여행, 숙박 정보 등) 트레이너의 접점 (에 관한 노트 (- 일반적으로 전문가 또는 부서는 직접 코스를 설계에 참여 및 / 또는 기술적 인 내용은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요구를 충족 자신의 상황에 구조를 개발해야하고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무엇을) 조직이나 교육 제공에 상주하는 기능을 담당 . 훈련 매뉴얼에 교육 콘텐츠 노트 - 샘플 형식은이 작업을 수행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 대표는 적절하고 교육 콘텐츠와 관련이 부여되고, 또한 연수생의 선호하는 스타일에 있습니다 노트 및 지원 정보를 필요로한다. 연수생은 세부의 제비를 선호하는 경향이 예를 들어, 다음 노트 세부 사항을 많이 포함하고 확인합니다. 연수생 빨리 시각적 표현 및 그림과 사진을 선호하는 경우,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지원 노트에 강력하게 기능을 확인합니다. 연수생은 매우 활동적이고 실용적이며, 참여 체험을 많이 추구하는 경우, 이러한 측면은 지원 자료에 내장되어 확인합니다. 무엇이든, 교육 내용의 각 요소의 특성, 표준 / 매개 변수, 입력 및 결과를 설명하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번호가 매겨진 포인트, 비교, 그래프가 포함 된 차트와 그리드 레이아웃은 프리 러닝 텍스트와 이야기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다. 또한 정의하고 명확한 일관성 부분에서 교육 콘텐츠의 각 부분 또는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훈련 계획의 주요 구조 (또는 당신의 자신의 현지 통화로 이에 상응하는 금액) 적용 /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 형식의 단지 폭 넓은 제안이며, 가능한 섹션 - 섹션의 크기는 각에 삽입해야 d는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훈련 매뉴얼 - 페이지 구조의 예 추적 및 측정 다른 프레임 워크를 대신 사용 또는 위의 관련 부분과 연관 될 수있다 노트. 상황과 대의원의 요구에 맞는 메모의 형식을위한 프레임 워크 또는 구조를 선택합니다. 다음 모델 및 방법은 가능한 구조를 사용하거나 적응이나 훈련 매뉴얼 페이지를 노트 실제 교육 콘텐츠에 대한 도움이 형식을 개발 조화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형식이되면 당신은 더 쉽게 상자에 입력, 또는 반드시 처음부터 훈련을 설계 할 수없이 훈련 요소의 교칙을 이해하는 사람에게 그렇게하는 작업을 위임 할 수 있습니다. 형식은 중요하다. 커크 패트릭 콜브 꽃 VAK는 / 스킬 태도 기술 / 다중 지능 의식 역량의 프로세스 단계 - flatpack 가구 방법 - 다이어그램 교육 포인트를 번호 - 그래서 일반적으로 flatpack의 자기 조립 가구에 포함 된 지침 후에 호출이있는 명확한 다이어그램은 많은에 대한 필요성을 감소 텍스트의 등을 빠르고 쉽게 심지어 외국어 또는 노트 (파워 포인트 또는 이와 유사한 것)와 비 숙련 독자 프리젠 테이션 슬라이드를 복사하여 어느 정도 이해된다 - 치료가 필요하거나이 슬라이드의 품질에 지나치게 의존하게된다 - 지원 사항 시작 지점 또는 기본 - 다른 많은 교육 및 세부 목적의 만화 및 그림을 충족해야 이러한 템플릿은 가이드입니다 (훨씬 더 즐겁고 자극 학습 자료로 건조 텍스트 라덴 콘텐츠를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종류의 적절한 구조에 따라 제공 한 후 옵션은 무한합니다 - 하나는 디지털 및 온라인 미디어의 성장 가능성을 고려하기 시작한다 특히. 무엇이든, 교육 정책과 사람과 당신이 가능한 가장 넓은 가장 모험적인 방법으로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하는의 요구에 부합하는 교육 매뉴얼 방법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것은 또한 당신의 백성과 고객의 증가 기대, 혁신적인 즐거운, 윤리, 그리고 응답해야한다 - 그것은 적절하고 측정 가능해야하기 때문에 교육은 체계적이고 논리적이어야합니다. 개발 사람들을 위해 다른 자료를 참조하십시오 저자가 / 검색 businessballs 웹 사이트에이 물질의 사용을 참조하면 자기 개발, 다른 사람을 개발, 연구, 조직 개선을위한 무료입니다. Businessballs 링크 (들) 및 재료 웹 페이지 저자 / 위 참조 참조를 포함하여 저자 및 사용 재료의 저작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자료는 판매, 출판 또는 온라인으로 복제 할 수 없습니다. 면책 조항 :이 자료 및 관련 조항에 대한 신뢰는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앨런 채프먼 오류 또는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잠재적 인 부채를 수반하는 조치에 대한 자격의 조언을 구해야한다. 적절한 것은 사본에이 통지를 유지합니다. 자세한 용어를 우리에 대해 참조하십시오. 프로젝트 개시 문서 (PID)와 Businessballs 2016 실리콘 비치 교육 PRINCE2 프로젝트 개시 문서 템플릿은 프로젝트의 범위와 방향을 정의하고 권한 부여, 관리 및 그것의 성공을 평가하기위한 기초로 사용합니다. 이 문서는 이러한 목표, 범위, 위험, 통제 및 예산 등 프로젝트의 모든 예측 가능한 영역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PID는 프로젝트의 성공에 매우 중요 정보의 여러 조각을 포함해야합니다. 이 지역은 t 처음부터 명확하게 정의 그런가하면, 프로젝트가 실패 할 높은 가능성이 있습니다. PID는 다음과 같은 영역을 포함한다 : 우리의 PRINCE2 재단은 PID 및 기타 PRINCE2 도구와 기술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하는 모든 요구 사항을 다루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두 단계를 커버하고 모두 시험에 응시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완전한 5 일 PRINCE2 치료사 과정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우리의 PRINCE2 다운로드 섹션에서 프로젝트 개시 문서 템플릿을합니다 (PRINCE2 프로젝트 템플릿 참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이 아르 각각에 좀 더 깊이 모양과 어떤 정보가 포함시켜야합니다. 프로젝트 정의 프로젝트 정의 프로젝트가 포함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설명 : 우리는이 프로젝트를해야 할 이유 프로젝트 배경은, 어떤 이벤트가 프로젝트 프로젝트 목표에 대한 요구가 원하는 결과는 특정 프로젝트의 결과와 무엇 예상 결과를 설명하는 원인이 것 프로젝트 완료 후합니다. 이 프로젝트의 경계에 대한 프로젝트 범위 및 예외 세부 사항입니다. 구체적으로 무엇 포함되어 있으며 어떤 외설 t하면 더 선 아래로 이해 관계자와의 혼란이나 오해를 방지하기 위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가정 당신이 그 PRINCE2 그 사람을 같은 사용자 정의 프로젝트 사용자 및 이해 관계자에 베어링이있을 것이다하고 있습니다 무엇 당신의 통제 할 수없는 프로젝트에 반영 할 필요가 프로젝트에 외부 또는 내부 중 제약 및 가정 제한 또는 제한 프로젝트 후 의도 한 효과를 얻을 할 수 있도록하는 제품을 사용 완료됩니다. 기타 이해 당사자는 공급 업체 및 스폰서를 포함 할 수있다. 인터페이스는 프로젝트가 무슨 인터페이스와 상호 작용 여기에 내부 또는 외부 기업에뿐만 아니라 다른 관련 프로젝트에 대한 링크를 설명하십시오. 이 섹션에서는 프로젝트 접근법 당신은 비즈니스 케이스에 따라, 프로젝트가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나열한다. 모든 프로젝트의 비즈니스 사례 중요한 부분은 계속 사업 정당성을 s입니다. 이 정당화는 예상 비용, 위험과 예상되는 혜택을 포함해야 비즈니스 케이스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케이스는 종종 여기를 참조해야합니다 별도의 문서 일 수있다. 만약 관리의 다양한 레벨을 정의하는 프로젝트 팀의 구조를 정의한다이 섹션 프로젝트 관리 팀 구조는, 이것은 일반적으로 도면의 형태로 이루어진다. 예를 들어 아래 이미지 참조 : PRINCE2 내 역할 설명 팀의 각 구성원이 정의한 역할과 책임. 이전의 프로젝트 관리 팀 구조 섹션에 정의 된 역할은 여기에 설명해야한다. 각 프로젝트는 프로젝트의 구조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가능성이 다음과 같은 역할이 포함됩니다 : 프로젝트위원회 사업 (프로젝트 보​​드에 표시) / 고객 / 공급자의 이익 프로젝트 보​​증 프로젝트 매니저 팀 관리자 프로젝트 지원 가능한 변경 권한 품질 경영 전략 품질을 경영 전략 프로젝트는 고객의 품질의 기대를 충족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누구와 함께 품질의 거짓말에 대한 책임을 식별합니다. 비즈니스 사례와 마찬가지로이 종종 별도의 문서에 포함됩니다. 구성 관리 전략 Configuration (구성) 관리 전략은이 프로젝트 단계를 초기화하는 동안 생성해야합니다. 그것은 그들이 프로젝트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진화 프로젝트 관리자가 자신의 상태를 추적 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자산을 식별, 추적하고 보호하기 위해 취한 접근 방법을 정의합니다. 또한 프로젝트에 적용될 사안 변경 제어 절차를 정의한다. 리스크 관리 전략 리스크 관리 전략, 식별 프로젝트 기간 동안 평가 및 제어 위험에 사용되는 기술을 설명한다. 리스크 관리 전략을 잘 그래서 문서화되어야한다 프로젝트 팀의 모든 구성원은 모든 프로젝트 활동 누가 위험을 식별하기위한 책임 동안 관리 할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팀 간의 통신의 통신 관리 전략의 부족은 프로젝트 실패에 대한 일반적인 이유입니다. 프로젝트 관리자는 모든 이해 관계자가 프로젝트의 상태를 인식하도록 할 책임이 있습니다. 통신 관리 전략 프로젝트 지원 팀에 프로젝트위원회에서 모든 이해 당사자 사이의 방법 및 통신의 주파수를 정의합니다. 프로젝트에 대한 승인을 얻기 위해 프로젝트 계획은 관련 비용과 시간 척도를 정의해야합니다. 그들은 프로젝트 관리자에 의해 추적 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규모에 따라 프로젝트에 의해 요구되는 다른 제품의 활동과 자원이 상기의 진행을 모니터링하기위한 기준으로 작용하는 프로젝트 계획에서 설명되고 정의되어야 계획. 이 프로젝트의 라이프 사이클 전반에 걸쳐 프로젝트 계획을 업데이트하고 전체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변경 사항을 프로젝트위원회를 알리기 위해 프로젝트 관리자의 책임입니다. 프로젝트는 프로젝트 정보를 적절하고 의사 결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제어 될 필요가 조정. 이 의사 결정을위한 스테이지 경계의 정의는 프로젝트와 방법이 모니터링 및 여기에 포함되어야보고를 위해 합의 된 허용 오차, 식별됩니다. 각 프로젝트는 다르므로 PRINCE2 재봉 PRINCE2 프로젝트의 특성에 맞게 맞춤화 될 것이라고 일반적이다. PRINCE2의 기본 원리가 사용되어야하는 동안, 프로젝트 관리 팀은 특정 프로젝트에 맞게 방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예를 들어, 역할, 테마 또는 프로세스는 프로젝트의 규모에 맞게 수정 될 수 있으며, PRINCE2이 맞게되는 방법을 문서화해야합니다. 비슷한 게시물 당신이하실 수 있습니다 : 태그 앤디 트레이너 영업 전략 영업 인력이 의미있는, 차별화 된 방법으로 고객을 대상으로 회사와 제품 (들)을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판매에 대한 접근 방법. 판매 전략을 포함 할 수 있지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연구 및 자격을 어떻게 전망, 차가운 전화, 피칭 및 영업 프레젠테이션, 기술 및 계정 관리 정책을 닫는에 모범 사례와 관리에 의해 설정 프로세스의 세부 계획. 인바운드 및 아웃 바운드 : 판매 전략의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아웃 바운드 영업, 대부분의 판매 팀의 레거시 시스템, 기업들은 영업 파이프 라인을 모니터링하고 영업 사원을 감독하기 위해 수동으로 입력 데이터에 의존, 판매자 행동에 그들의 판매 전략을 기반으로, 그들은을 위해이 끊긴 경험을 만들어 독립적으로 영업 및 마케팅을 실행 구매자. 인바운드 판매, 판매 팀을위한 현대적인 방법론, 기업들은 자동 파이프 라인 및 코치 영업 사원을 모니터링하는 판매자와 구매자 데이터를 캡처, 구매자 행동에 자신의 판매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그들은 구매자를위한 원활한 환경을 만들어 영업 및 마케팅을 맞 춥니 다. 전통적으로, 구매자는 제품을 평가하고 판매자가 그들에게 제공하는 정보 만 그것을 구입 여부를 결정을 겪었다. 오늘날, 제품을 평가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는 온라인으로 볼 수없고, 바이어는 더이상 판매자에 의존한다. 사실, 이전에도 판매자 연락처 구매자는 그 또는 그녀가 이미 판매 프로세스를 통한 방식 (57)이다. 오늘의 판매 팀은 t이 현대 구매자의 과정을 자신을 정렬하고 구매자에게 이미 사용할 수있는 정보 이상으로 값을 추가하는 데 실패 돈 경우, 그 또는 그녀는 판매 팀과 함께 참여 할 이유가 없습니다. 인식, 고려, 의사 결정 : 인바운드 판매는 구매자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서 구매자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바운드 영업 팀은 구매자가 잠재적 인 문제 또는 기회의 인식 될 수 있도록, 구매자의 문제를 해결하는 영업 사원이 문제와 구매자를 도울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 한 후 솔루션을 구매하는 전략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도움이되고 신뢰할 수있는 권력 투쟁보다는 협력 관계를 생성. 판매 전략 계획 판매 계획 프로세스의 모든 판매 팀은 자신의 목표, 우수 사례 및 팀을 정렬하고 일관성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 프로세스를 요약 한 판매 전략 계획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영업 계획의 필수 성분이다 : 성능 측정 절차 시간 인프라가 설정되면, 각각의 팀 및 기업 수준의 성능을 추적하는 과정을 만들어야 추적. 이 측정 분기 KPI를, 대시 보드 주간, 월간 리뷰 또는 세 가지의 조합의 형태를 취할 수있다. 이 섹션은 팀에 집중해야 구체적인 통계를 강조한다. 영업 활동이 영업 프리젠 테이션에서 폐쇄 기술에 이르기까지 모든 걸쳐해야합니다. 전망 자격은 : 전망은 높은 확률 잠재적 인 고객으로 그들을 자격을하기 위해 충족 어떤 기준 개요. 이것은 전망의 참여의 역사와 인구 통계에 근거해야한다. 판매 사항이 발견 호출 또는 최종 판매 상담을 s의 여부를이 각 영업 사원의 연결 단계의 전체 윤곽을 수반한다. 인바운드 영업 팀은 특정 상황이나 시점보기보다는 일반 엘리베이터 피치에서 구매자에게 맞춤형 메시지와 함께 연결되어야합니다. 반대는 : 전망이 해결할 수있는 일반적인 이의를 처리 할 수​​있는 응답, 자원 및 교육 자료가 장착되어 있어야 판매 팀을 구입하는 가장 큰 도전은 무엇입니까. 검증의 목록을 유지하는 기술을 닫기, 이동-에 폐쇄 기술 일상적으로 거래를 승리 영업 사원 도움이 될 것입니다. 판매의 전형적인 타임 라인은 무엇입니까 : 이러한 기술은 지금 커밋 경우에, 나는 당신에게 20 할인, 또는 가까운 질문을받을 수 있으며, 지금이 아니면 결코 가까운 포함 할 수있다, 당신의 의견으로는, 나는 당신의 문제 타임 라인을 해결 제공하고 무엇을하지 첫 접촉에서 프로세스는 판매 팀을 안내한다이 부분은 더 나은 영업 프로세스의 각 단계의 길이를 이해하고 닫습니다. 탐사 도구 키트는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판매 탐​​사를위한 네 개의 워크 시트 상단 영업 사원의 사용을 가져옵니다. 허브 스팟 (HubSpot)의 무료 CRM 허브 스팟 (HubSpot) CRM은 하나의 중앙, 사용자 정의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연락처를 유지하고, 자동으로 모든 상호 작용을 기록합니다. (36) 영업 이메일 이러한 템플릿은 영업 사원이 의사 결정자와 가까운 10 만 거래와 연락 도움이 서식 파일. 이 섹션에서는 성공적인 판매 팀에서 판매 전략의 예를 들면, 우리는 세 믿을 수 없을만큼 고성능 판매 팀을 분석했습니다 어떻게 그들은 그들의 독특한 판매 전략으로 성공을 달성했다. 2006 년에 설립 된 사례 연구 1, 허브 스팟 (HubSpot)는 이후 불과 9 년 연간 매출에서 15,000 이상의 고객과 1 억 이상 성장했다. 2014 년 기업 공개를 통해, 허브 스팟 (HubSpot)는 현재 15 억 이상으로 평가된다. 그것은 우리가 우리 자신의 판매 전략 플레이 북에서 몇 페이지를 공유하고자했다. 반복 평가 기준에 따라 적절한 사람을 고용. 우리는 첫 번째 성공적인 영업 담당자를 만든 속성의 목록을 결정함으로써 시작했다. 다시 말하지만, 우리가 찍은 첫 번째 단계는 우리가 가장 성공적인 것이라고 생각 영업 프로세스를 정의했다 : 거기에서, 우리는이 가중 된 기준에 따라 면접시 지원자를 평가하는 반복 과정을 설립했다. 우리는 등, 우리의 독특한 가치 제안을 설명 고객, 경쟁, 가장 일반적인 반대, 제품의 기능과 장점을 대상으로합니다. 그 후, 우리는 그들이 실제로 판매를 시작하기 전에 담당자에 대한 판매 프로세스를 모방뿐만 아니라, 그들이 우리의 목표 고객이 painpoint 경험 허용하지 않을 실습에 대한 교육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훈련 프로그램의 많은 부분은 담당자가 자신의 웹 사이트 및 블로그를 만든 다음에 트래픽을 유도하기 포함한다. 이 운동은 담당자가 더 나은 미래의 잠재 고객을 상담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각 담당자의 성능을 측정하는 시험, 인증 프로그램 및 프리젠 테이션을 사용합니다. 직원 onboarded 후, 우리는 우리의 판매 과정의 여러 단계에 걸쳐 진행 상황을 추적 계속합니다. 우리가 보는 주요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든 리드, 데모 전달, 일 리드 및 수상 리드. 그 다음 우리는 비를 만들 서로에 대한 이러한 기준을 측정 같은 리드를 생성 리드했다. 우리는 담당자가 특정 측정에 어려움을 겪고있다, 그래서 만약 우리가 그런 경우에요 이유를 이해하기 위해 깊이 파고 수있는 프로세스의 각 단계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수요 창출을위한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시스템을 만듭니다. 판매 및 마케팅 팀은 우리가 매달 일관 리드를 생성하기 위해 Smarketing를 호출하는 과정에서 긴밀하게 작동합니다. 이 과정에서 마케팅 리드는 그것뿐만 아니라 자격을 갖춘 사람들의 많은 것이 우리의 판매 전망을 충족하기 위해 매달 작성해야 리드하는 방법으로 판매에 넘겨 s의 전에 충족해야하는 특성을 이해합니다. 한편, 판매 팀은 리드를 접촉 얼마나 많은 시도들이 그 선두에 문의해야하기 전에 기다리는 시간을 이해한다. 이러한 결정은 모두가 데이터와 과학에 의해 인도되어, 직감 없습니다. 사례 2는 세일즈 포스 빨리 역사의 다른 SaaS는 기업보다 매출 50 억에 도달, 약 50 억 소중한. 사실, 이 회사는 지금 왜의 알아 보자 1999 년 창립 이래 뛰어난 전년 대비 매출 성장을 보았다. 엄격한 판매 부트 캠프를 개발한다. 영업 담당자는 기업의 영업 담당자에 대한이 3 개월만큼 복용, 자신의 입문 교육에 대한 엄격한 부트 캠프 교육 과정에 등록됩니다. 즉시 담당자가 도착, 그들이 판매 할 것이다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동영상 명령 20 시간을 완료하고 일관성있는 시험이 자신의 지식을 테스트하기 위해 공부를 포함 숙제의 긴 목록을 주어 다시 소프트웨어는 말했다. 이 과정에서, 최고 성능의 연수생은 탑 건과 라이징 스타로 유명한 배지를 수여한다. 훈련 전반에 걸쳐 영업 사원은 끊임없이 잠재 고객에게뿐만 아니라 서로의 사이에 개인적인 이야기를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생각 나게한다. 전망의 반대가 발생할 때, 그들이 쉽게 암송 할 수 고객 사례의 무기로 무장 한 다시. 지속적인 개선을위한 시스템을 설정합니다. 직원의 의견에 고객의 의견에서, 세일즈 포스는 NPS에 집착한다. 그들은 심지어 자신의 보딩 프로그램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훈련 후 영업 담당자를 조사. 이 시스템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은 또한 지속적으로 추적하고 다음과 같은 네 가지 범주로 분류 통계를 사용하여 담당자의 성공 측정 : 가시성. 예상 판매 대비 실제 판매 할당량 달성 프로세스 효율성 %입니다. 속도, 할당량 생산성을 달성 담당자의 퍼센트를 승리. 판매 라이프 사이클 리드 관리의 평균 길이. 포주 내 거래 불리는 전환율, 리드 응답 시간, 납 볼륨 정규 기회 리뷰는 그들이 새로운 거래를 승리 또는 프로모션을 점점 접근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영업 담당자에 세 액션 항목의 최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광범위한 데이터 분석을 활용 가서-에 영업 지원. 산업, 기업, 도시의 슬루에서 지난 10 년 동안 수집 된 데이터의 과다로, 세일즈 포스는 고객이되는 리드의 가능성에 대한 매우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독특한 판매 지능을 개발했다. 판매 자료는 생산성을 높이기 위해 기성 고객 성공 사례, 온 보딩 계획 및 기타 콘텐츠를 제공하기위한 모든 담당자가 사용할 수있는 중앙 시스템, 매우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례 연구 3 로렌 Padelford, Shopify에서 최고 판매 과학자. 매출과 15 억 평가를 통해 170,000,000을 달성하기를 선도하는 10 년 동안 배로 판매를 증가시키기위한 그의 비밀 소스는 우리와 함께 공유했다. Padelford이 Shopify의 판매 프로세스를 인수하기 전에, 영업 담당자는 수동으로 담당자의 시간 5 시간 매주 소비의 CRM에 전화 및 이메일을 기록합니다. 주당 130 낭비되는 시간까지 추가 (26)의 세일즈 포스와 함께. 시간과 자본이 잘못을 깨닫고, Padelford는 무료 허브 스팟 (HubSpot) CRM을 채택하는 Shopify를했다. CRM을 함께 판매 담당자는 전망이 자신의 이메일을 열고 링크를 클릭하고보기 문서를 첨부 할 때 알림을 수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탐사 도구를 사용하여 만 19 이상의 잠재 고객에 대한 접근뿐만 아니라 직원의 예상 수익, 번호 등 상세한 정보를, 등등 이메일 주소를 제안합니다. 규정되지 않은 리드선을 제거하여 고품질의 파이프 라인을 유지한다. Shopify하여 자신의 영업 담당자가 고객이되는 높은 확률을 가지고 리드에 판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규정되지 않은 리드를 필터링하기 위해 4/5 임계 값을 사용합니다. 리드 자격 여부를 평가할 때, 담당자는 다음과 같은 다섯 가지 변수 사에 구체적인 답변을해야합니다 고통을. 변화의 힘을 그들에게 요구하는 저명한 비즈니스 문제 나 도전을 경험 전망이다. 직접 돈 의사 결정 과정 그렇지 않으면, 과 관련된 전망이다. 우리의 제안은 예산 제약 프로세스 내에 않습니다. 자신의 구매 프로세스의 타임 라인은 무엇입니까. 어떤 단계 그들은 로렌 Padelford 아래의 비디오에서 자신의 팀의 판매 전략을 통해 우리를 안내 Shopify의 성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구입 예정 구매자의 여행에 있습니다. 판매 기술 및 방법론 전술은 성장 내부 판매 폭등합니다. 이 대면 판매를 포함 기존의 외부 판매에 반대 영업 사원은 온라인으로 다른 곳에 전화, 이메일을 통해 원격으로 판매 또는 판매의 대폭적인 규범 오늘입니다. 판매 2.0. 내부 판매 대 밖에 판매와 마찬가지로, 2.0 판매는 영업 사원 대면 상호 작용에 의해 주로 특징으로 한 전통적인 판매 1.0 반대로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도구와 소셜 미디어를 사용에 판매 1.0에서 자신을 구별한다. 솔루션 판매. 이 방법론은 먼저 고객 painpoint 발견에 초점을 맞추고, 다음이 painpoint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의 제안을 활용하기보다는 먼저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 후 고객에 초점을합니다. 제품 솔루션으로 프레임하고, 판매 처리는 판매원과 고객 painpoint의 해상도에 고객 간의 상호 합의로 배치된다. 자문 판매. 솔루션 판매의 진화 모델은 자문 판매는 잠재 고객의 경험과 영업 사원 고유 한 가치를 제공 할 수있는 방법을 찾아 시간이 지남에 따라 권위와 신뢰를 얻고, 고객에게 신뢰할 수있는 조언자가 될 것을 옹호 영업 사원과의 상호 작용을 강조한다. 연구, 듣고, 질문 가르치고, 자격, 그리고 가까운 여섯이 과정에 대한 원칙이있다. TOPSales. 베인은 고객의 판매 팀이 궁극적으로 기업이 25 수익성을 높일 수있었습니다되는 생산성 될 수 있도록하기 위해이 프레임 워크를 만들어 낸. 이 프레임 워크는 네 가지 구성 요소로 구성 대상 제품은 : 최적의 수익, 보존 및 갱신에 대한 위치 번들 제품과 가격대로 고객의 달콤한 자리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판매 자료 배포 : 전략적 범위와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 및 고객 세그먼트를 할당합니다. 성능 관리 : 고용 기차 및 반복, 확장 가능한 방식으로 영업 담당자를 유지하고 전사적 기준으로 볼 공정한 보상과 보상과 동기를 부여. 최적화 도구 및 절차 : 판매 결과 및 성능을 측정하기위한 방법을 개발하고 판매 예측, 수요 창출, 기술 지원, 및 서비스를위한 시스템을 생성한다. 마지막으로, 아래 우리는 당신의 판매 전략 계획을 알려 실용적인 팁과 판매 기술을 높이 평가 판매 지도자와 회사에서 판매 기법을 알 수있다. 이 방법론은 판매 0,000,000 100에서 허브 스팟 (HubSpot)를 가져 여행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Roberge, 허브 스팟 (HubSpot)의 하버드 경영 대학원 최고 수익 책임자 수석 강사는 주장이 백 만 달러 마크 과거 전환이 다섯 가지 기본 기술을 습득들이다 기업 : 고용 영업 사원, 수요 창출, 판매 팀 훈련 판매 관리를, 새로운 기술을 실험. 성장을 급등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의 각 뒤에 구체적인 세부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도전자 판매는 6,000 영업 사원 및 다양한 산업에 걸쳐 90 회사의 대규모 영업 연구를 기반으로합니다. 없는 브랜드, 가격, 서비스, 또는 제품을 - 하나의 중요한 발견은 고객 충성도의 53 판매 경험에 의해 구동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경험은 크게 담당자와 고객의 상호 작용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 그들의 연구에 따르면, 모든 B2B 영업 담당자는 고객과 상호 작용할 때 그들이 사용하는 기술과 행동을 정의하는 다섯 가지 프로파일에 빠진다. 성공적인 영업 담당자를 정의하고보다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판매 전략을 발견하는 다섯 가지 프로파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SPIN은 상황, 문제점, 시사점 및 필요-급료 지불을 의미합니다. 즉, 질문 영업 사원의 네 가지 유형의 잠재 고객을 요청해야합니다. 상황 질문은 전망의 상황과 현재의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이해하도록 요청, 문제의 질문은 전망의 통증 점과 문제를 이해하는 것을 목표로, 연루 질문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실패와 관련된 결과에 대해 문의하고, 필요-보수 문제는 촉구 전망은 문제가 해결 된 경우 현재의 상황이 다른 것이 얼마나 상상. 오히려 일반 판매 상담을 제공하는 대신, 스핀 접근 방법은 자신에 대한 영업 사원의 제안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잠재 고객을 이끌고 있습니다. 질 Konrath 개척자는 SNAP는 고객이 오늘날의 정보 과부하 구매 환경에서 의사 결정을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와 함께 판매를위한 프레임 워크를 판매. 그녀는 고객이 이미 중단 폭격과 시간 낭비로 영업 사원을 인식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시간을 액세스하기 위해서는, 질이 20-30 접촉 일련의 관련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중요이야 말한다 - 전화를 통해, 이메일, 우리 광범위한에서 설명 적이이 모두 자신 SNAP 프레임 워크 내 등 취미 프레임 15 페이지의 책 요약. 로버트 밀러와 스티븐 Heimen 고객이 t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살 돈 것이 좋습니다 - 그들은 제품이나 서비스가 나타내는 개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일반적인 피치 리드보다, 다음, 저자는 전망이 자신의 제물로 인식 무엇을 발견하고 더 나은 구매자의 의사 결정 과정을 이해하기 위해 자신의 위치에 자신을 넣어 영업 사원 바랍니다. 정보를 재확인 확인 질문에, 새로운 정보 질문 비즈니스 목표 또는 프로젝트, 약속의 질문에 대한 전망의 연결을 확인하기 위해 제공, 태도 문제의 가능성의 개념을 결정 : 영업 담당자는 다음과 같은 범주에 속하는 질문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잠재적 인 문제가 있는지 평가하는 것을 목표 또는 프로젝트 및 기본 문제 질문에 전망의 투자를 이해합니다. 이 전략은 세일즈 포스의 1 억 판매 시스템을 구축 도움이 아론 로스에 의해 개척되었다. 예측 가능한 수익은 회사가 고도의 자​​격을 갖춘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는 예측 가능한 수익을 생성하고, 재무 목표를 달성 할 수있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 전통적인 판매 기법 모순 효과적인 리드 생성을위한 프레임 워크입니다. 예측 가능한 수익의 세 가지 열쇠를 발견하기 위해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질 Konrath는 영업 사원이 더 빨리 배우고 더 효율적으로 판매해야하는 이유에 대한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전략을 앞으로 설정합니다. 그녀의 책에서, Konrath는 영업 사원이 적은 시간에 더 많은 것을 판매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사고 방식, 학습 전략, 습관을 설명합니다. 연습 및 우선 순위를, 순서를 청크 연결, 투기 : 그녀는 영업 사원이 더 빨리 배울 포함 도움이 될 것입니다 주장 여섯 단계. 전망은 현재의 과정에서 변경하고 구매자의 여행을 결정하고 의사 결정이 어떻게 만들어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여 상태-현상을 해결 : Konrath도 할일이 있어야합니다 몇 판매와 함께 우리를 떠난다. 이러한 기술은, Konrath는 설명, 판매 및 기존의 방법보다 훨씬 빠른 능력의 높은 수준에 영업 사원을 얻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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