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1 July 2016

13 용어 핸더슨 이동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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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ideShare 앱에서 모두 좋아하는 주제를 탐색하면 나중에 오프라인에서도 모바일 사이트 업로드 로그인 회원 가입 HDFC 은행 점유율이 SlideShare LinkedIn에 공사 2016 온라인 소매 판매 지수의 전략적 관리 프로세스를 축소하려면 두 번 탭에 계속으로 저장하기 위해 SlideShare 앱 다운로드 :에 - depth 보고서 2015년 4월 호주의 온라인 소매 지출 2015 년 4 월에 올해 169 억으로 증가, 또는 매년 9.6으로. 지금은 약 7.0 전통적인 소매 지출, 카페들 제외, 레스토랑, 테이크 아웃 음식을 나타냅니다. 전통적인 벽돌 (3 월에 up5.3) 박격포 소매에서의 Comparable 년 성장은 여전히​​ 온라인 소매 (8.2)의 개선에 의해 능가했다. 상기 최근 온라인 성장은 이전 년에 기록 된 20-30 전년 대비 성장률보다 더 부드러운하고있다. 4 월 계절 조정 전월 변화는 1.5이었다. 0.6에서, 온라인 소매 판매 추세 추정치는 월과 2 월 변경 기준으로합니다. 국내 유통 업체들은 이전 3개월에 상대적으로 변하지 월 2015 년으로 총 온라인 지출의 75.5 제어. 국내 온라인 전년 대비 측면에서 국제 상회 계속하지만 국제 및 국내 온라인 소매 판매 모두에서 성장 년 4 월에 가속. 개정에 대한 참고 사항 : 우리의 데이터를 보장하기 쉽게 우리는 3 개월 이동 평균을 제외한 계절 조정 전월 변경 사항을 게시로 이동했습니다이 분기 별 업데이트에서, 벤치마킹한다. 우리는 지금 추세로 보고서에 인용 된 3 개월 이동 평균을 대체 할 수있는 헨더슨 (13) 장기 추세를 포함하고있다. 이것은 전통적인 계절에 맞는 소매 판매 및 추세 시리즈와 같은 다른 공개 시리즈에 더 직접적으로 비교할 수를합니다. 더 수정 될 수 있습니다 참가자 분류 향후 개선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전체 분석을 위해, 다운로드 보고서 : 하루에 이백 만 비 현금 거래에 기초하여 NAB 온라인 소매 판매 지수에 대하여, 의 NAB 온라인 소매 판매 지수는 부문, 인구 통계, 위치를 통해 온라인 소매 지출을 추적하는 폭 넓은 경제를 복제하기 위해 확장 및 제품의 고장은 국내 및 국제 온라인 소매 업체에서 구입. 지수는 월간 생산 및 분석은 분기별로 제공된다. Quantium에서 Quantium에서 소개 호주의 선도적 인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전략 회사입니다. Quantium에서 다른 고객 그룹의 통찰력, 트렌드와 쇼핑 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해제 확인 된 트랜잭션 데이터를 평가, 6 년 이상 NAB와 함께 일했다. 결과 분석은 시장의 청사진을 형성하고 고객, 유통 및 마케팅 전략을 통해 혁신과 비즈니스 성과를 구동하기 위해 NAB 및 다른 기업에 의해 사용된다. 매출의 5, 6 2 추정치 월 소매 비즈니스 설문 조사에서 컴파일 된 단락에 정의 된 1이 책은 그 산업을 포함의 매출의 값의 추정치를 제공합니다. 약 2,700 중소기업의 샘플이 선택되어있을 때 약 500 대기업은 매월 설문 조사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약 64 총 추정의 대기업의 기여는 신뢰성이 높은 호주의 총 매출 추정치를 보장합니다. 3 월 추정치는 현재의 가격 조건에 제시되어있다. 국가와 산업 수준에서 분기 체인 볼륨 대책이 책의 3, 6, 9, 12 월 문제에 업데이트됩니다. 회전율 4 회전율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관의 활동에서 수수료 (토지와 건물 임대, 임대 및 고용 제외) 수리, 식사와 상품의 고용에서 소매 판매 도매 판매 takings (예 : 수수료는 복권, 드라이 클리닝을 수집 판매에서 수신, 등) 7 월 2000, 상품 및 서비스 세금에서. 5 산업 조사에 포함 된 소매 무역 정의하기 것은 호주와 뉴질랜드 표준 산업 분류 (ANZSIC) 2006 (고양이. 아니. 1292.0)에 정의 된 바와 같다. - 6 산업 그룹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산업 수준의 산업 그룹 :이 책에서 산업 통계는 세부의 두 가지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이 레벨은이 책에서 월 현재 가격 및 분기 체인 볼륨 측정 추정치를 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산업 하위 그룹 - (15) 산업의 하위 그룹을 포함하는 가장 상세한 산업 수준입니다. 이 레벨은 시계열 스프레드 시트에서 월 현재 가격 견적을 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식품 소매 슈퍼마켓과 식료품 점 및 비 휘발유 판매 (편의점) 선택된 연료의 슈퍼마켓 소매 및 식료품 점 : 6 다음은 소매 무역 통계를 발표하고 ANZSIC 2006 클래스의 관점에서 각 산업 그룹과 하위 그룹을 정의하는 레벨을 보여줍니다 (4110) 선택된 연료 소매의 비 휘발유 판매 (편의점) (4000) 주류 소매 주류 소매 (4123) 기타 특수 식품 소매 신선한 고기, 생선, 가금류 소매 (4121) 과일 야채 소매 (4122) 기타 특수 식품 소매 ( 가구, 바닥 깔개, 가정 용품 및 섬유 제품 소매 가구 소매 (4211) 바닥재 소매 (4212) 가정 용품 소매 (4213) 전기, 전자 및 가스 소매 맨체스터 및 기타 섬유 제품 소매 (4214) 전기 및 전자 제품 소매 4129) 가정 용품 기기 소매 (4221) 컴퓨터 및 컴퓨터 주변 기기 소매 (4222) 기타 전기 전자 제품 소매는 (4229) 하드웨어, 정원 용품 소매 하드웨어 및 건축 자재 소매 (4231)을 구축 정원 소매 (4232) 의류, 신발 및 개인 액세서리 소매 의류 공급 소매 의류 소매 (4251) 신발 및 기타 개인 액세서리 소매 신발 소매 (4252) 시계 및 보석 소매 (4253) 기타 개인 액세서리 소매 (4259) 백화점 (4260) 기타 기타 소매 신문과 책 소매 신문과 책 소매 (4244) 스포츠 및 캠핑 장비 소매 (424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소매 (4242) 장난감 및 게임 소매 소매 레저 용품 (4243) 제약, 제약, 화장품 및 세면 용품 소매업 (4271) 기타 소매 NEC 문구 용품 소매 소매 화장품 및 세면 용품 (4272) 골동품 및 사용 제품 소매 (4273) 꽃 소매 (4274) 기타 점포 기반 소매 NEC (4279) 무점포 소매 (4310) 소매 수수료 기반의 구매 및 / 또는 판매 (4320) 카페, 레스토랑, 테이크 아웃 음식 서비스 카페, 레스토랑, 케이터링 서비스 카페 및 레스토랑 (4511) 캐터링 서비스 (4513) 테이크 아웃 음식 서비스 테이크 아웃 음식 서비스 (4512) 적용 범위 7 소매 비즈니스 설문 조사의 범위는 주로 가정에 판매하는 모든 채용 소매 기업이다. 통계의 대부분 호주 통계청 (ABS) 경제 조사, 같은 설문 조사에 사용되는 프레임이 호주 국세청의 (ATO)에 등록을 포함하는 ABS 비즈니스 등록에서 가져 부과 방식 원천 징수 (PAYGW) 방식을. 아 BS 비즈니스 등록에 포함 된 각 통계 단위는 주로 작동하는 ANZSIC 산업 분류된다. 프레임은 비 소매업 산업 분류되지만 중요한 소매업 활성을 갖는 기업 소수에 대한 정보로 보충된다. 8 프레임은 신규 사업, 채용 중단 한 기업, 산업 및 기타 일반 비즈니스 변화의 변화를 고려하기 위해 분기별로 업데이트됩니다. 추정치는 설문 조사 프레임에 얻을 수있는 새로 등록 된 사업 걸리는 시간에 대한 수당을 포함한다. 국세청가 호주 사업자 번호 (ABN) 및 / 또는 PAYGW 등록을 취소 할 때 채용하는을 중단 한 기업은 식별됩니다. 또한, 지난 5 분기 각각의 PAYGW 방식에 따라 송금하지 미만 50 직원과 기업은 프레임에서 제거됩니다. 9 범위와 추정치의 질을 향상하고, ABS에 대한 정보를보고하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에 대한 비용을 절감 할 수는 프랜차이즈에 대한 매출은 프랜차이즈 본사의 숫자에서 직접 수집됩니다. 이 보고서에 포함 된 프랜차이즈 식별 프레임에서 제거됩니다. 10 ABS 기업의 특성과 관련된 기업 간의 구조적 관계를 설명하는 ABS 비즈니스 등록에 기초하여 경제 통계 유닛 모델을 사용한다. 크고 다양한 비즈니스 그룹 내에서, 유닛 모델 세부 적합한 수준에서 ABS에 데이터를 제공 할 수보고 유닛을 정의하는 데 사용된다. 2002 년 중반에, ABS 호주 비즈니스 레지스터로부터 그 때의 레지스터 정보를 소싱하는 두 집단 모델 사업 레지스터를 변경 개시. 두 집단은 프로파일 된 인구 및 프로파일 링되지 않은 인구를 소위 포함한다. 두 집단의 기업 사이의 주요 차이점은 사업 구조의 복잡성과 통계 목적 비즈니스 구조를 반영해야 간섭의 정도에 관한 것이다. 11 기업의 대부분이 ABS 비즈니스 등록에 포함 된 비 프로파일 링 인구이다. 이들 기업의 대부분은 간단한 구조를 가지고 이해된다. 이러한 기업 들어, ABS는 통계적 유닛의 기초로서 ABN을 사용할 수있다. 한 ABN 한 통계 단위 동일합니다. 기업 소수 12은 ABN 부 ABS 경제 통계 목적에 적합하지 않은 상기 ABS 기업과 직접 접촉을 통해 자신의 단위 구조를 유지한다. 이 기업은 프로파일 된 인구를 구성한다. 이 인구는 일반적으로 기업의 규모가 크거나 복잡한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계 단위 모델은 다음과 같은 기업의 요구를 충족시켜 : 기업 그룹 :이 공동 소유 및 / 또는 통제하에있는 하나 이상의 법인의 호주에서 모든 작업을 커버하는 단위입니다. 여기에는 기업, 신뢰와 협력으로 법인을 포함합니다 (기업 법률 개정 법 1991 개정) 현재의 기업 법률의 관점에서 관련 법인의 호주에있는 모든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컨트롤이 수행 될 때까지 대부분의 소유권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업 : (즉, 그들은 모두 하나의 표준 기관 부문으로 분류되어 같은 기업 그룹 내에서와 같은 제도​​적 서브 섹터에서 하나의 법인 또는 비즈니스 엔티티, 또는 둘 이상의 법인 또는 사업자 : 기업이 제도적 장치에있어서입니다 호주 (SISCA) 서브 섹터의 분류). 활동 유닛 (TAU)의 형식 : TAU는 하나 이상의 사업체, 하위 기관 또는 이와 유사한 경​​제 활동에 대한 생산 및 고용 데이터를보고 할 수있는 기업 그룹 내 사업체의 지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항목의 최소 세트를 사용할 경우, TAU는 업계 구획 내에서 모든 작업을 포함하는 생성된다 (그리고 TAU는 ANZSIC 관련 호에 분류된다). 기업이 각 산업에 대한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 할 수없는 경우, 타우 개 이상의 산업 하부의 활동을 포함하는 형성된다. 설문 소수가 기업에 발송되어 있지만 13 설문 조사는 전화 인터뷰에서 매월 주로 수행한다. 설문 조사에 포함 된 기업은 국가, 산업 및 기업 규모에 의해 계층화 프레임에서 무작위 표본으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설문 조사는 기업 규모의 조치로 연간 매출을 사용합니다. 비 프로파일 링 인구를 들어, 연간 매출액은 모델로 연간 매출이 사용되는 프로파일 링 인구 국세청의 비즈니스 활동 계산서 항목 총 판매와 대한 근거한다. 층화를 위해 각 사업에 할당 된 연간 매출은 분기 가장 최근의 비즈니스 활동 정책 (BAS) 정보로 업데이트됩니다. 보고 부하가 작은 소매 업체에 분산 될 수 있도록 14 각 분기, 샘플의 일부 기업은 다른 기업에 의해 무작위로, 대체됩니다. 이 샘플 대체 특히 산업 하위 그룹 수준에 의해 상태에서 이번 달 및 이전 달 사이 추정치의 변동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각 분기의 첫 번째 달에 발생합니다. 15 일반화 회귀 추정 방법은 추정을 위해 사용된다. 추정을 위해, 각 사업에 할당 된 연간 매출은 매 분기마다 업데이트됩니다. 16 대부분의 비즈니스는 달 단위 회전율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이는 데이터가 제시되는 방식이다. 기업이 달 단위 회전율을 제공 할 수없는 경우, 보고 된 데이터가 관련주기는 달의 회전율을 추정하는 데 사용한다. 17 대부분의 소매 업체는 하나의 국가 / 지역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국가 / 지역별 매출 추정은 매달 설문 조사에 포함 된 대형 유통 업체에서 수집됩니다. 이 소매 업체는 사업을 운영하는 각 국가 / 지역에서 판매 회전율을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 BS 비즈니스 등록에 기록 된 작은 기업을위한 회전율은 우편 주소의 상태로 할당된다. 18 층화 추출법은 모집단 내의 전체 인구 다를 개체군이있을 때, 사용된다. 계층화는 각각 독립적 계층 샘플링의 이점을 제공한다. 소매 사업 조사 그룹에 각 사업에 할당 된 연간 매출액을 기준으로 동질적인 계층으로 조사 할 수있는 소매 사업을 계층화를 사용합니다. 연율 회전율 변수는 세제로부터 BAS 정보로부터 도출되고, 층화 상업적 사이징 변수를 모두 사용하고, 소매업 검사에 사용되는 회귀 추정 방법을 지원하는 보조 정보 (추정 기준)을 형성 하였다. BAS 정보의 이용은 정확한 결과를 제공하면서 최소의 샘플 크기를 유지하는 조사 가장 효율적인 설계를 가능하게한다. 달리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해야 층화 기준 시효 문제를 해결뿐만 아니라 조사 유래의 레벨 추정의 정확도를 개선하기 위해 2013 년 10 월, 층화 벤치 마크 분기마다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계절적 조정 및 TREND ESTIMATION (19) 계절 조정 추정치는 추정하고 원래 시리즈에서 체계적인 일정과 관련된 효과를 제거하여 파생됩니다. 계절 예를 들면 : 소매 무역 시리즈에서 이러한 달력 관련 효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매출 매주 패턴에서 발생하는 크리스마스 거래일 영향의 결과로 12 월에 증가 지출과 매월 다양한 길이와 매달 부활절 일요일, 월요일, 화요일 등의 다양한 수와 매출이 연간 패턴, 부활절, 이동 가능한 휴일 3 월 또는 4 월 초 늦게 떨어질 때 발생 근접 효과, 9 월 첫 번째 일요일은 월 아버지의 날 쇼핑의 처음 몇 일에 떨어질 때 발생 아버지의 날 효과, 8 월에 발생합니다. 이러한 영향은 각각 20, 결합 될 때, 결합 조정 인자로 지칭되는 별도의 요인으로 추정된다. 결합 된 조정 요인은 기록 데이터에서 관찰 된 패턴을 기반으로합니다. 2009 년 7 월부터 ANZSIC 2006 년 도입 역사적 패턴이 일부 시리즈에 관해서는 관련없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를 시계 및 보석 소매는 ANZSIC 2006 아래에있는 신발 및 기타 개인 액세서리 소매 업계 하위 그룹에 다른 소매 NEC 산업 하위 그룹에서 다른 기업에 대한 계절 패턴을 이동을 위해 신발 및 기타 개인 액세서리 소매 산업의 서브 그룹은 시계 다르게 나타나 보석 소매 업체. 조합 된 조정 인자는이 예에서는 충격 (제철 브레이크)에 대한 추정치가 결합 조정 인자로 구현 하였지만, 새로운 계절이나 일 거래 패턴을 반영하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한다. (21) 다음 소매 무역 시리즈는 직접 계절 조정 : 호주 회전율은 각각의 상태는 총 각 호주 산업 하위 그룹은 업계 하위 그룹에 의해 각 주 총. (22) 방법론이 상가를 강제로 계절 조정 시계열에 사용됩니다 - 즉, 고급 레벨의 합을 강제로 (업계 하위 그룹에 의해 상태) 호주, 주 및 업계 하위 그룹의 합계를 동일하게 추정하고있다. 산업 그룹 합계는 낮은 수준의 추정에서 파생됩니다. 체인 볼륨 조치의 편집에 사용되는 23 분기 계절 조정 계열은 해당 월 시리즈의 합이다. 24 회귀는 계절 조정 및 추세 추정의 개정 특성을 향상시킬 수 평균 (ARIMA) 모델을 이동 통합. ARIMA 모델링 미래 구간 데이터를 투영하도록 해석되는 일련의 특성에 의존한다. 예상 값은 계절 요인의 추정을 개선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사용되는 임시, 중간 값이다. 투영 데이터는 원래의 추정에 영향을주지 않고, 계절 조정 과정의 끝에서 폐기된다. 소매 컬렉션은 업계의 합계와 국가 합계의 각각에 대한 개별 ARIMA 모델을 사용합니다. 아리마 모델은 연간 재분석의 한 부분으로 평가된다. 계절 조정 과정에서 25, 두 계절 및 무역 하루 요인 지출과 무역 패턴의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시간이 지남에 진화. 이 진화의 예로는 주말과 공휴일에 1월에서 12월까지에서 지출 천천히 이동하고, 증가 된 무역 활동을 포함한다. 소매 시리즈 결합 조정 인자를 유도하기 위해 동시 계절 조정 방법을 사용한다. 이것은 현재 달의 데이터는 현재 및 이전 달과 계절 거래일 계수를 추정하는데 사용되는 것을 의미한다. 소매 무역 시리즈에 동시 계절 조정의 소개 (고양이 없음 8514.0..) 자세한 내용은 정보 용지를 참조하십시오. (26) 계절 및 무역 하루 요인은 매달 처리주기의 수보다 더 상세한 수준에서 매년 검토됩니다. 연간 재분석보다 정상 월간 처리 중 계절 조정 계열에 상대적으로 더 높은 버전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27) 계절 조정 추정치는 여전히 원래 추정치가 될 수 있습니다되는 샘플링 및 비 표본 오차를 반영한​​다. 이 추세 시리즈 기본 월별 움직임을 분석하는 계절 조정 일련 사용될 추천 이유이다. 28 추세 추정치는 계절 조정 분기 별 시리즈로 계절 조정 월별 시리즈 13 용어 핸더슨 이동 평균과 7 용어 핸더슨 이동 평균을 적용하여 산출된다. 헨더슨 이동 평균 대칭이지만, 시계열의 단부에 접근 될 때, 이동 평균의 비대칭 형태는 적용 할 수있다. 비대칭 이동 평균은 각 시리즈의 특정한 특성에 맞게 최근의 기간이 생성 될 때까지 추세 추정을 가능하게 맞게되었습니다. 최종 무게 매개 변수 비대칭 이동 평균의 2.0은 호주, 주 및 호주 산업 그룹 합계에 대한 트렌드 추정치를 생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다른 시리즈의 비대칭 이동 평균의 표준 최종 체중 매개 변수 3.5이 사용됩니다. 추가적인 관찰이 가능하게 될 트렌드 추정 시계열의 현재 단에서 향상 될 것이다. 이러한 개선으로 인해 최근 월간 시리즈 6 개월 분기 시리즈 3/4 다른 비대칭 이동 평균의 적용이다. 개선의 결과로서, 트렌드 추정 가장 개정 6 개월 사분의 삼 최근에 관찰된다. 29 트렌드 추정 시간에 따른 일련의 기본 동작을 분석하는데 사용된다. 새로운 세금 시스템의 도입의 결과로서, 월별 추세 시리즈 틈은 비교가이 기간에 걸쳐있는 경우, 치료 때문에주의해야 6 월과 7 월 2000 사이에 삽입되었다. 자세한 내용은이 책의 2000 년 12 월호에 부록을 참조하십시오. 체인 VOLUME는이 책에서 제시된 31 월 현재 가격 추정치는 모두 가격과 볼륨 변경 사항을 반영 조치. 그러나 가격 변화의 직접적인 영향 후 값의 분기 체인 볼륨 추정치 측정 변경 사항이 제거 된 때문에 전용 볼륨 변경 사항을 반영합니다. 이 책에 나오는 소매 매출의 체인 볼륨 조치를 매년 선정 기준 년 현재 가격 값을 참조 reweighted 체인 라 스파이 레스 지수입니다. 기준 연도는 각각 9 월호 고급 현재 2013-14입니다. 소매 체인 볼륨 시리즈의 각 연도의 데이터는 처음 2013-14 회계 연도의 가격 데이터에 기초 할 것이다 2015-16 회계 연도의 분기를 제외하고, 전년도의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전년도와 비교 연속 시계열을 형성하기 위해 서로 직렬 연결 (또는 체인)에 의해 달성된다. 자연과 체인 볼륨 대책의 개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ABS 발행 정보 용지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호주 국민 계정의 체인 볼륨 대책 소개 (.. 고양이 없음 5248.0) 예상 가능한 오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32) 견적의 신뢰성 샘플링 오류 샘플이 아닌 전체 인구가 조사되기 때문에 발생 소매 매출의. 설문 조사의 모든 시설을 포함하지 않음으로 인한 가능성이 차이 중 하나 측정은 표준 오류에 의해 주어진다. 샘플링 오차는 각 분기의 첫 달에서 발생하는 샘플 교체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있다. 특히 업계 하위 그룹 수준에 의해 상태에서 이번 달 및 이전 달 사이 추정치의 변동성을 증가시킬 수있다. 데이터를 수집, 기록 및 처리의 부정확성에서 발생하는 비 표본 오차. 이러한 오류의 가장 중요한은 다음과 같습니다에 따르면 비 응답 및 처리 오류에 데이터 항목 결함의 허위. 모든 노력을 설문 조사, 집중 교육 및 면접 감독, 효율적인 데이터 처리 절차의 신중한 설계에 의해보고 오류를 최소화한다. (33) 계절 조정 추세 추정 및 체인 볼륨 대책은 샘플링 변동 될 수 있습니다. 계절 조정 추정치의 표준 오차가 거의 원래의 추정치와 동일하다. 트렌드 추정치의 표준 오차가 작아 질 가능성이 높다. 분기 체인 볼륨 조치의 경우, 표준 오차는 최대 10 이상 때​​문에 현재 가격 견적을 수축하는 데 사용되는 가격 데이터에 포함 샘플링 변화의 대응하는 현재 가격 산정에 대한보다 할 수있다. (34) 추정, 원래면에서 ABS 웹 사이트에서이 문제의 다운로드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과 25 사이의 예상 상대 표준 오차 (RSE)가 예상 기호로 주석된다. 그들이 어떤 목적을 위해 너무 높은 샘플링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추정치는주의를 요합니다. 25과 50 사이의 RSE와 견적은 가장 실용적인 목적을 위해 너무 높은 샘플링 변동 될 수 있습니다로 추정주의와 함께 사용되어야 함을 나타내는 기호로 주석된다. RSE 50 이상으로 추정 샘플링 변동성은 추정 일반적인 용도로도 신뢰할 수없는 것으로 간주되도록 나타내는 기호로 주석된다. A는 2 미만의 수준에서 상대 표준 오차를 나타낸다 : (35)는 상기 추정치의 신뢰도를 평가하는 사용자를 돕기 위해, 키 데이터 계열 B. 에 대한 등급을 부여 하였다. 게시 된 추정치는 이동 분석을위한 고 신뢰성이다. B은 추정이 운동 분석을 위해 신뢰할 수있는 의미, 2, 5 사이의 수준에서 상대 표준 오차를 나타냅니다. (36) 아래 표는 원래 측면에서 추정에 대한 신뢰성의 지표를 제공한다. 신뢰도 표시자는 4 년간 유래 RSE 평균에 기초한다. TREND의 산​​업 그룹 신뢰성으로 상대 표준 오차는 38 추세 프로세스는 원본과 계절 조정 추정치의 변동성을 감쇠 추정하고있다. 미래의 관찰을 사용할 수있게하지만, 추세 추정 개정 될 수 있습니다. 기타 ABS WITH 비교 비즈니스 지표, 호주 (고양이. 아니. 5676.0)의 소매 무역 산업으로 제품 및 서비스의 판매 다를 것이 책에서 소매 매출의 39 추정치를 추정한다. 이 출판물 소매 기업의 매출의 가치를 매달 추정, 소매 비즈니스 설문 조사에서 공급되는 선물한다. 상품 및 서비스 세금을 포함하고 중요한 소매 무역 활동이 일부 소매 무역이 아닌 소매 산업 분류 된 기업 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지표, 호주에서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에 대한 추정은 경제 넓은 분기 경영 지표 조사에서 공급하고 상품 및 서비스 세금을 제외한다. 또한, 소매 비즈니스 설문 조사는 ANZSIC 소매 무역 부문의 모든 클래스를 포함하지만, 카페, 숙박 시설 및 식품 서비스 부문에서 레스토랑과 테이크 아웃 음식 서비스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두 개의 다른 샘플 조사의 사용은 차이에 기여한다. 40 분기 소매 무역 체인 볼륨 추정치는 두 가지 주요 영역에서 분기 국민 계정에 기여한다. 첫째, 국내 총생산의 지출 측면에서 가계 최종 소비 지출의 지표이다. 역사적으로 소매 무역 추정치는 가정용 최종 소비 지출의 약 55-60 기여하지만이 상​​대적 기여도 소매 무역의 범위를 벗어난다 개인 서비스, 여행 및 레저 활동 등 소매 무역과 지역 사이의 가계 지출의 변화로 분기에 분기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둘째, 소매 무역 견적, 비즈니스 지표, 호주에서 예상과 함께. 국내 총생산의 생산 측면에서 소매 무역 부문에 대한 평가에 기여한다. 소매 무역 1 인당 41 인당 소매 매출의 추정은 호주 인구 통계 (고양이. 아니. 3101.0)에서 발표 한 월별 소매 사업 조사 및 분기 예상 상주 인구 (ERP)에서 컴파일됩니다. 인구 추정치 당 소매 매출은 분기 별 ERP에 총 분기 소매 매출의 비율입니다. 인구 추정치 당 소매 매출 도출에 사용 된 방법은 인당 GDP의 유도에 사용 된 것과 일치한다. 분기 별 ERP 견적은 약 6 개월 분기 소매 견적을 지연 바와 같이, 인구 추정치 당 소매의 두 가장 최근의 4 분의 추세에 따라 ERP 예측을 사용합니다. 소매 사업 조사 및 ERP 추정 42 범위, 범위 및 방법은 해당 출판물의 설명 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설 내에서 부록이 책의 2014년 6월 릴리스 탭 노트로 유도 방법, ERP 프로젝션 및 인구 추정치 당 소매 매출의 해석 주위에 자세한 설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3 현재 가격 산정 및 체인 볼륨 조치는, 원래의, 계절 조정 및 추세 용어는 ABS 웹 사이트에서이 문제의 다운로드 탭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당 시리즈 당 소매 매출 개정 분기 ERP 견적 및도 소매 무역 추정치에 대한 개정을 다음의 모든 미래의 개정으로 발생합니다. 44 현재 출판물과 ABS에 의해 출시 된 다른 제품은 통계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 BS는 앞서 이번 주에 출시 될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웹 사이트에 매일 방출 통보를 발행합니다. 사용자는 다음 서적을 참조하실 수 있습니다 : 호주 국민 계정 : 국민 소득, 지출 및 제품 (.. 고양이 없음 5206.0) 호주 산업 (고양이 없음 8155.0.). 비즈니스 지표, 호주 (고양이를 더 5676.0..). (45)뿐만 아니라 이것과 관련 서적에 포함 된 통계는 ABS는 기타 관련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의는이 문서가 새 창에 표시됩니다 1300 135 070에 국가 정보 및 추천 서비스를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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